얼마전 오랜만에 일본을 간건 지난 글에서도

출장안마

얼마전 오랜만에 일본을 간건 지난 글에서도 얘기했다 나의 이번 일본여행의 가장큰 두가지는 히타와 마린월드였다 물론 후쿠오카의 명소는 정말 많지만 오늘은 마린월드 얘기를 하고싶다 2

면세점 이라고 데려간 곳에서 사가지고 온 감기약 갑자기 으슬으슬 추웠다가 몸에 열이 나니 더웠다가 해서 먹었다. 상비약 더 사 올걸 ㅠㅠ 생약이라서 좋다고 한다. 번역기를 돌려 보니

한국에서 일본직구로살때 입욕제도 같이 샀어요 각양각색의 입욕제들이 들어있어요 색깔로 구분해있어요 파란봉투에 담긴걸 뜯어서 물에풀면 물이 파란색이려나 했는데 음 하얀색이 나왔어

배고파서 너무 맛있게 흡입하며 먹었어요 ㅎㅎ 일본어를 잘 하지 못해서 번역기 켜면서 소통하고^^;; 약간 라멘천국 같은 느낌 ㅋㅋㅋㅋㅋ 저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나와서 마트 쪽

누구나 요즘은 피부 관리를 열심히하니 피부 좋다는 말을 좋아하잖아요~ 제가 피부미인 정도는 아니어도 그래도 트러블이 심하지는 않았는데요 일본 오로나인 바르고 난 다음부터는 피부미

일본인 친구가 내 생일을 맞이해 선물을 보내줬어 12일에 발송하고 17일에 받았다! 대충 5일 정도 걸리는 것같아 반대의 경우도 그러려나?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문 앞에 커다란 택배가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동” 망원맛집을 방문한 후기를 공유하려고 해요. 이곳은 일본 요리의 정수와 일본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참치, 연어, 새우튀김 등 다양한 재료로 만든 후토

일본국제결혼과 태국결혼 바로여기! 굿모닝결혼 햇살 가득한 휴일 킹더랜드 촬영지로 유명한 탄도항을 가기 위해 아침부터 바빴다. 몇일전에 남편과 TV를 보다가 어렸을적에 좋아했던 음식

[부산송정맛집] 산본마츠이: 일본 풍경 속 힐링 타임 산본마츠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강변로 47 1층 [부산송정맛집] 산본마츠이: 일본 풍경 속 힐링 타임 내 선배와 함께 기분전환을 위

건 몰랐고.. 계산할 때 말씀해 주셔서 알았네요~ 그럼 소개해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뉴판인데요. 가게 이름도 그렇고 내부 인테리어도 그렇고요. 일본 느낌이 많이 물들어있듯, 일본식

[부산송정돈까스맛집] – 일본을 떠올리게 하는 현장 산본마츠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강변로 47 1층 [부산송정돈까스맛집] – 일본을 떠올리게 하는 현장 얼마 전, 가족과 함께 부산 송정

블로그리뷰 334 naver.me 텐사쿠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전포대로210번길 8 1층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할곳은 전포동 분위기맛집 텐사쿠입니다~~~♡♡♡ 일본 가게 분위기 나는 깔끔한

영종도 잠시 일본 다녀온 기분의 우동 맛집 우동마츠 너무 맛있고 신선하며 심하게 멋졌습니다! 이때 바로 연인과 영화관에서 만나게 됐는데 역시나 로맨틱해요. 맛있는 음식이 내내 제공

[부산송정맛집] 일본 돈까스의 환상 여정 산본마츠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강변로 47 1층 [부산송정맛집] 일본 돈까스의 환상 여정 가족들과 함께 부산 송정맛집인 산본마츠를 방문했던

송리단길 일본가정식 동경산책 주에 3회 이상 맛있는 식단을 하면서, 이런 종류의 날들만이 영원히 계속되었으면 적당하다는 생각을 해봤어요. 예상과 일치하여, 여러 요리들이 이번에 제

의외로 착하더라고요. 홍대 물가를 생각하면 상당히 저렴한 편이었어요. 나중에는 초코빵이랑 크림빵도 먹고 싶어요. 일본빵으로 유명한곳이고 점원들도 일본인인이라고하는데 한국어가 꽤

[부산송정근처맛집] 산본마츠이: 일본 여행의 맛과 향수 산본마츠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강변로 47 1층 [부산송정근처맛집] 산본마츠이: 일본 여행의 맛과 향수 나와 누나랑 같이 밥

[군자술집] – 일본 감성 가득한 이자카야 체험 오사사오뎅바 서울특별시 광진구 천호대로 573 1층 오사사오뎅바 [군자술집] – 일본 감성 가득한 이자카야 체험 몇 주 전, 지인에게 듣고 가

다케오호르몬데판야끼 송리단길점 송리단길은 맛집으로 유명한 곳 중 하나로, 특히 다케오호르몬데판야끼 송리단길점은 그 중에서도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명소 중 하나입니다.

북쪽의 일본 여름 풍경 오사사오뎅바 서울특별시 광진구 천호대로 573 1층 오사사오뎅바 [군자이자카야] 북쪽의 일본 여름 풍경 배고픈 나와 누나는 어느 날, [군자이자카야]로 향했어요.

북쪽의 일본 여름 풍경 오사사오뎅바 서울특별시 광진구 천호대로 573 1층 오사사오뎅바 [군자이자카야] 북쪽의 일본 여름 풍경 배고픈 나와 누나는 어느 날, [군자이자카야]로 향했어요.

일본이자카야 느낌의 인테리어인 김포 양갈비 우양돈 일심 김포 장기역 근처에 위치한 우양돈 일심은 훌륭한 맛과 서비스로 유명한 장소입니다. 저와 친구는 주말에 방문했는데, 매우 만

한국에서 구매할 수 있는 제품도 한계가 있잖아요. 리틀재팬은 일본구매대행 전문 쇼핑몰인데 일본 정품 상품만 배송해줍니다. 아니면 100% 보상까지 해주기에 믿을만한 쇼핑몰이죠. 일본

구월동 일본라멘 마제소바 삼미당 맛있었어 구월동 번화가에서는 조금 벗어난 곳에 위치한 구월동 일본라멘집 삼미당 집에 간다고 농산물쪽에 버스타러 가는길에 보여서 들리게 되었는데

일본의 드럭스토어(약국+슈퍼마켓)중 하나인 코스모스! 장보러 갔다가 과자코너를 보니까 전엔 동숲 피규어가 들어있던 초코에그가 이번엔 짱구 신 극장판이링 콜라보를 했다 가격은 300엔

취업하고 일만 하느라 언제 또 해외 가보나 하다가 코로나가 시작되었고 점점 사람들이 해외여행 갈 때 나도 계획 . (남들이 하는 건 꼭 해봐야 하는 편) 요즘은 일본 안 간 사람이 없

백화점 시장 20년새 ‘반토막’ 세븐일레븐, 백화점 떼내자 주가 급등 ‘편의점의 나라 일본’도 포화상태 해외시장에 ‘진심’인 유통기업 일본 최대 편의점 기업 세븐앤아이홀딩스의 종합 소매

울산삼산맛집 모토이시 울산점 일본식 화로구이 전문점 울산삼산맛집 모토이시 울산점은 정말 매력적인 곳입니다. 이곳은 일본 감성이 넘치는 일본화로구이 전문점으로 유명한데요. 짱구인

가타가나가 남았다는 것을 인지하면 벌써부터 머리가 아파오는 것 같다. 일본어 공부를 시작하고 히라가나를 외우기 시작하면서 점점 드라마나 영화, 유튜브에 나오는 글씨가 읽히긴 하지

방문했다가 엄청난 서비스를 경험했기에 소개 드리겠습니다. 사전에 알려드립니다! 저는 일본 생활 10년 차로 생활하는 나라 일본에 대해서 일뽕은 그닥 없습니다. 막상 살아보면 어느 나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